겨울이야기 디제이디오씨 많이도 부른추억송~

Posted by 에르카이
2015. 5. 20. 19:27 90년대댄스

겨울이야기 디제이디오씨 많이도 부른추억송~


오늘은 겨울이야기 입니다 


한겨울에 정말 많이도 불렀던것 같아요 디오씨가 막 나오는 것들마다 


히트를 치곤 했네요


1집2집 다 어느정도는 히트를 치기는 했죠~~



이것도 지금 들어도 전혀 촌스럽지 않은 노래 입니다 


제가 그시대를 살아서 그런지 그냥 이렇게 느껴지네요 ^^


현재를 살고 잇는 중고딩들은 아무래도 지금 노래가 좋다고 느껴질것 같네요 


저보다 더 어른들은 더 이전 노래들을 즐겨 하시듯이 ~~


음악 많이 들을 시기인 중고딩 때 음악이 좋다는 생각이 드네요 ~~






한번 들어보세요 지금들어도 좋아요 전혀 어색하지 않은 느낌 


지금도 디오씨 축제나 방송나와서 노래하면은 최괴이잖아요 ~~


역시나 실력이 죽질않네요 ㅋㅋ물론 춤이나 뭐 그런것은 좀 아니겟지만


그리고 춤도 어느정도 쉽게 만들어서 춰서 디오씨는 상관 없는것 같네요 


밑에 보시면은 가사도 있으니 가사를 잊으셧다면은 보시면서 따라서 불러 보세요 





하염없이 ~~~하면서 시작을 합니다 ~ㅋㅋ







'90년대댄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의 성공담 들어봅시다  (0) 2015.06.16
원타임 원러브 이거 아시나요  (0) 2015.05.1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