류현진 어깨부상 수술 무리를 많이했나봐요

Posted by 에르카이
2015. 5. 20. 19:10 카테고리 없음

류현진 어깨부상 수술 무리를 많이했나봐요



류현진이 어깨가 많이 안좋은가 보네요 


뉴스에도 나오고 해서 좀 찾아봤는데요 아직은 수술을 한것 같지는 않은데 


좀 많이 안좋은 겉네요 


이번 시즌에 마운드에 나선적이 없다고 합니다 그만큼 심각한가 봅니다 


뉴스에서도 연봉이나 이런 얘기도 있던데 계약된것은 받는데 그다음이 문제라고 하네요 


그동안 쉬지 않고 달려온것의 결과라고 하기도 하네요 


뭐 별다른일 없이 잘되었으면은 좋겟다는 생각이 듭니다 


수술하셔서 회복되어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었으면은 하네요